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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해양박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 달성 2024. 04. 17
첨부파일 (240417)국립해양박물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hwp
박물관 전경.jpg
전시관람 모습.gif
개편된 전시실 전경.jpg
담당부서 홍보전략팀 담당자 반영난 팀장, 구자창 학예사

국립해양박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 달성

- 상설전시 개편 및 우수한 해양교육 제공으로 관람 만족 상승 -



국립해양박물관(관장 김종해)은 기획재정부 주관 ‘202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24년 1월부터 3월까지 총 1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조사결과 우수기관 45개, 보통기관 90개, 미흡기관 47개로 분류되었다.

국립해양박물관은 종합점수 93.7점으로 전년대비(89.9) 3.8점 상승했으며 전시사업에서 92.369점, 교육사업에서 97.243점을 기록했다.

이는 박물관이 △관람객의 요구를 반영해 상설전시실을 개편하고 △전(全)생애주기 맞춤형 해양교육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한 실적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고 있다.

김종해 관장은 “문화서비스 기관인 우리 박물관이 고객중심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한 고객만족도를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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